웨딩링!!

정희영 | 2019.06.29 19:22 | 조회 174






드디어..! 6월달에 계약한 웨딩반지가 나왔대요!!

다음주에 찾으러 갑니다~^^

사실.. 결혼에 이것저것 돈이 너무 많이 들잖아요? 또, 직업 특성상 예랑이와 저는 반지를 자주 끼지 못해요...

둘 다 한번도 커플링을 해본적도 없구요^^

그래서 자주 안낄 결혼반지!! 조금 더 돈을 아껴서 신혼여행 좋은 곳 가자~~ 싶어 욕심을 크게 부리지 않았습니다.

처음에 계획한 예산은 150만원!!!

처음부터 다이아반지는 생각도 하지 않았어요(반짝이는 보석에 욕심도 없을뿐더러. 주변에서 다이아 할바에는 금가락지를 하라고....)

사실 비오는 날, 광장시장에서 빈대떡+막걸리나 먹으러 가자~ 하고 놀러갔다가 온김에 한번 반지도 볼까? 해서 정말 하나도 알아보지 않고 효성주얼리시티를 방문했어요.

그리고 그날 무턱대고 C업체에서 상담 받고 계약할뻔... 하다가 정말 하나도 알아보지 않고 계약하면 후회할 것 같아서 명함만 받고 돌아왔어요.

한주동안 열심히 열심히 인터넷 검색하고, 알아보고나서 다음 주말에 2~3곳의 업체를 더 방문해보기로 했습니다.

인터넷으로 알아보고, 주변 지인들에게 물어보고, 고민한 끝에.

1. 14K

2. 웨딩밴드 or 밴드와 비슷한 심플한 디자인

3. 남들이 하는 뻔~한 디자인이 아닌, 심플하지만 특이한 디자인

4. 2~3부 다이아 박힌 것

5. 가격은 100만원 이내(첫 상담 받은 C업체 이야기를 들으니.. 150까지 할 필요가 없어보였어요)

6. 직원 서비스(저랑 예랑이 모두 서비스직에 있다보니.. 이게 무시 못하더라구요! 아무리 좋은 가격 내놔도 서비스 별로면 저희는 패스합니다!!)

6가지 조건을 가지고, 다음 주말에 효성주얼리시티를 다시 방문했어요.

방문할 3곳의 후보지를 알아보고 간건데.. 결론적으로는 일리아스에서 상담받고 바로 계약을 했어요!!

나머지 2곳을 보지 않고 계약한게 조금 마음에 걸리고 후회되긴 했지만..

워낙 디자인도 마음에 들었고, 가격도 너무 쏙!!! 마음에 들어서 바로 계약했답니다!

전주에 방문했었던 C업체도 가격+디자인+서비스 모두 나쁘지 않고 너무너무 친절하고 좋았지만...

그래서 되도록 여기서 구매하고 싶었던 마음도 컸었지만...

일리아스보다 반지의 두께가 얇더라구요. (중량이 적게 나간다는 뜻이겠죠?!)

반지 두께.. 처음에는 몰랐는데 두꺼우니까 더 무게감도 있고, 더 예뻤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예랑이 손에 잘 어울리는게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솔직히.. 제 손에는 어떤 디자인이든. 선택하기 어려울 정도로 비슷비슷하게 예뻤어요.(끼면 "응~ 예쁘네. 이것도 예쁘다~ 저것도 잘 어울리네~" 정도??)

그러나 예랑이 손에는.. 확실히 남자라서 그런지. 얇으면 보기싫고 영...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반지가 두꺼우면 예랑이 손에 확실히 멋있고 예쁘다는 느낌을 확!! 받았습니다.

그리고 시계에 엄청.. 잘 어울리더라구요ㅠㅠㅠㅠ 예랑이가 항상 메탈 시계를 차고다니는데 손이 세...섹시했어요!!!

위에 사진!! 확실히 메탈시계랑 반지랑 너무 잘 어울리지 않나요?!

(위 사진은 저희 반지가 아닌, 거기에 있는 샘플 디자인이라서 예랑이 손에는 작고, 제 손에는 많이 컷어요..^^;;)

그래서 한~~~~참 고민 끝에... 매장에 있는 반지는 전부 꼈다 뺐다 한번씩 해본거 같아요ㅋㅋㅋㅋ

디자인은 골랐는데, 문제는 다이아였어요!

저는 다이아반지를 하지 않으니. 웨딩링에 3부 다이아를 꼭!! 박고 말리라!!!!

하는 포부를 가지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처음에는 그렇지 않았는데 많은 반지들을 꼈다 뺐다 하다보니... 다이아가 1캐럿 이상 되지 않으면.. 3부, 5부 이런게 어느순간 촌스럽게 보인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의미도 없죠.. 3부정도는..)

지금이야 예뻐보이지만 2~3년 후에 땅을 치고 후회할 것 같은 3부 다이아..

그래서 욕심을 버리고 참깨 다이아로 했습니다^^

디자인도, 가격도 너무너무 맘에 들어요!!

두께감도 있어도 너무 마음에 들었구요!! 무엇보다.. 조영보 부장님의 서비스가 최고최고!!

제가 심각한 결정장애라서... "이거 별로다" 했던 반지를 10분정도 후에 "다시 껴봐도 되요?" 하고 2~3번씩 반복했는데...(결국 반지 뺐다꼈다 하느라 2시간정도 상담 받았어요.)

예랑이도 마지막에는 "아 그만 좀 해!! 이제 빨리 결정해!" 하면서 짜증냈는데 부장님만은 몇번을 괜찮다 다시 껴보셔라~ 하면서 왔다갔다 반지 가져다주셨던...ㅠㅠㅠㅠㅠ




이렇게 혼주 브로치랑 귀걸이도 서비스로 해주셨어요!!

가격은..

혼주 브로치 + 귀걸이 + 반지 + 가드링

해서 저희가 계획한 맨 처음 예산의 절반도 안되는 가격으로 잘 한 것 같아요!!^^

빨리 다음주 주말에 반지 찾으러 가야겠네요~!!!!

일리아스, 조영보 부장님 완전 만족합니다!! 최고!!!^^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869개(1/18페이지) rss
고객갤러리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일리아스주얼리 홈페이지 방문예약 하시면 70,000원 현금상품권을 드립니다 사진 첨부파일 [2] 관리자 25929 2014.02.26 15:53
공지 일리라스 RSS 상담 게시판 설치 이벤트_일리아스 정보를 매번 사이트에 로그인하거 들까마귀 28273 2014.02.03 14:36
공지 결혼예물의 준비는 일리아스 카톡으로 시작해 보세요 사진 관리자 26323 2014.01.08 14:33
공지 2017년 고객감사 특별 초대전 안내입니다 사진 관리자 25963 2014.01.05 03:09
공지 [일리아스 스타포스팅 리뷰]영화배우 사진 첨부파일 희S 28955 2014.01.02 16:09
공지 예물투어 요령!!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26091 2013.12.22 18:08